스누피 테마 체험형 가든 '스누피 가든', 제주에 2만 5천평 규모 오픈
상태바
스누피 테마 체험형 가든 '스누피 가든', 제주에 2만 5천평 규모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친환경 개발 기업 에스앤가든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누피'를 주제로 한 자연 체험형 가든인 '스누피 가든'을 약 2만 5천평 규모로 17일 제주시에 오픈한다.

스누피 가든은 '스누피'를 테마로 한 자연형 체험 테마 가든으로 미국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를 구현한 공간이다. 스누피의 대사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를 모티브로 조성하여 피너츠의 에피소드들을 경험하며 제주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스누피 가든이 위치한 제주 송당리는 한라산 정상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지경에 위치한 중산간 마을로 안돌오름, 백약이오름, 아부오름 등 수많은 오름들이 분포되어 있는 곳이다. 또한 비자나무, 녹나무, 왕벚나무, 구좌 당근, 송당 고사리, 야생 동백나무, 화산송이, 암석, 하귤 등 풍부한 자원이 특징으로 바람이 불고 비가 자주 오는 독특한 기후를 보이는 곳이기도 하다.

스누피 가든은 피너츠의 관계성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실내 테마홀 '가든 하우스'와 피너츠 에피소드 및 제주 자연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야외 가든'으로 구성됐다.

가든 하우스의 테마홀은 '피너츠, 자연과 인생(Peanuts, Nature & Life)'를 주제로 피너츠 에피소드 속 인생 이야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공간이다. 피너츠 에피소드를 통해 캐릭터들 간의 관계와 일상의 이야기가 관람객 각자의 인생과 닮아 있음을 발견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총 5개의 테마홀로 구성됐다.

제 4 테마홀의 '피너츠 라이브러리'에서는 스누피 가든 스탬프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루시의 상담부스'에서는 루시의 상담 코멘트가 적힌 종이를 랜덤으로 뽑을 수 있다. 제 5 테마홀은 스누피 가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스누피 하우스를 배경으로 제주의 지역적 특징을 반영한 따뜻하고 서정적인 느낌의 영상과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스누피의 개집 안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탁 트인 오름 전망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탑과 야외 가든의 중정을 비롯해 피너츠 스토어, 카페 스누피 등을 조성해 모든 공간에서 자연과 스누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누피 가든 관계자는 "스누피 가든은 제주 자연 속에 피너츠 에피소드를 재현한 자연형 체험 테마 가든으로 국내 최초로 스누피를 테마로 조성했다"며 "스누피 가든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가 될 것으로 잠시나마 일상의 걱정과 고민에서 벗어나 스누피 가든에서 진정한 휴식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