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선보여
상태바
위니아대우,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위니아대우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대우는 16일 '클라쎄 컬러글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라쎄 컬러글라스는 컬러풀한 가전으로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패밀리가전 라인업으로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으로 첫 선을 보인다.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사용자가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탑재했으며 만들어진 얼음은 포켓에 바로 보관돼 위생적이다.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거 았어 내부 밝기를 강화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멀티포켓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한층 강화된 김치숙성 및 보관기술과 신선기능을 강화했다. △김치 익힘 모드 △빠른 익힘 모드 △강·중·약 3단계 온도조절 기능 등으로 김치맛을 지키며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으로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것은 물론 항균탈취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밖에 '3단 레일', 문을 열고 닫을 때 냉기 손실을 막아주는 '스마트 냉기커버', 캔 음료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마트케이스' 탑재 등의 편의 기능이 더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