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31일까지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썸머세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락앤락, 31일까지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썸머세일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앤락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락앤락은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제안하는 '썸머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 등 전국의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복날을 앞두고 보양식 조리를 도와줄 각종 쿡웨어는 물론 더위와 장마철에 유용한 주방용품 등 여름 시즌 다양한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우선 '통 3중 스텐 쿡웨어'는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해 삼계탕이나 국, 찌개 등 오래 끓이는 요리에 적합하다.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우수하며 통주물로 제작돼 음식의 깊은 맛을 살려주는 '우드핸들 통주물 쿡웨어'와 홈쇼핑 인기 상품인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 전용용기도 주목할 만하다. 간편식을 담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렌지락'과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오븐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간편식 글라스'는 30%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쌀통과 △김 보관용기 △건식품 보관용기 △수박 보관용기 △쿨러백 △음식물 쓰레기통 등 여름철 쾌적한 생활을 지원해줄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