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지역 어르신께 초복 맞이 삼계탕 대접
상태바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지역 어르신께 초복 맞이 삼계탕 대접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5일 10시 14분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임직원들을 대신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한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께 영상메시지를 전하고 있다./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도상철 NS홈쇼핑 대표가 초복을 맞아 경기도 성남의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NS홈쇼핑은 10년째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과 초복에 삼계탕을 나누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대신 지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성남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할 계획이다.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께는 배달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삼계탕 규모는 1800인분으로 지난해 1400인분 보다 넉넉하게 준비됐으며 간식과 밑반찬을 더한 보양식꾸러미가 함께 전달된다. 도 대표와 NS홈쇼핑 임직원들은 삼계탕을 직접 전달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대신해 영상 메시지로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께 안부 인사를 전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시는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안전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 나눔'이라는 사회공헌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16 00:49:45
유교문화 24절기 소서. 양력 2020년 7월 7일(음력 5월 17일)은 소서(小暑)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장마철로 접어드는 절기입니다.이 시기의 채소로는 호박.참외, 토마토, 수박외 아주 풍성한 여러가지 채소들이 나오고, 과일도 많이 나옵니다. 중국에서는 ‘소서 전후에 집집마다 햇빛에 옷을 말린다’는 속담이 있다고 합니다. 이 때 기온이 가장 높고 햇빛이 가장 강하기 때문.



여름철이 되면 몸이 허하기 쉬우므로, 면역력에 좋은 김치와 제철 채소를 먹고, 복날등에 삼계탕을 먹거나 설렁탕.갈비탕.뼈해장국 및 중국과의 교류로 즐겨 먹게 된 양고기등을 먹고 원기를 돋우는게 좋습니다. 한국인은 서양인과 달리 육식이나 우유를 주로 하지 않고 곡물이나 채소등을 위주로 하여 온 나라기 때문에, 몸이

윤진한 2020-07-16 00:50:21
하여 온 나라기 때문에, 몸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는 고기류를 먹어서 건강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코로나시대라 잘먹어서 면역력을 유지시키는것도 중요합니다.코로나시대에 우리 일반인들이 해야할일. 마스크 쓰고, 잘먹고 잘자며 면역력 기르고, 손 잘씻고,사회적 거리두기등 생활화. 백신.치료제 대중보급까지!

http://blog.daum.net/macmaca/2992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