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오픈
상태바
신세계百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오픈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5일 08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홈페이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오는 15일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을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오픈 3년 반 만에 공식 온라인몰을 열게 됐다"며 "최근 대세로 떠오른 비대면 쇼핑 트렌드가 시코르닷컴 오픈에 영향을 끼쳤다"고 설명했다.

시코르닷컴에서는 총 450여 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맥·나스·시슬리·설화수뿐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힌스·디어달리아·클레어스·파뮤 등이 입점됐다.

온라인 편집몰 중에서는 최초로 케라스타즈·르네휘테르·모로칸오일·로마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도 선보인다.

아울러 온라인 뷰티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피부과 전문의와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 50여 명이 검증하고 선택한 제품들을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소개해 주는 기능도 선보인다. 또 '마이브리프' 서비스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고 여러 기획전과 할인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담당은 "기존 온라인 뷰티 쇼핑몰에서 선보이던 카테고리별 판매 랭킹은 물론 뷰티 트렌드에 기반한 해시태그(#)별 랭킹을 더해 제품 탐색의 편의성도 높였다"며 "취향에 기반한 나만의 제품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