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심야아이돌', 여자친구 게스트 출연…'청량 마녀' 파격 변신
상태바
하성운 '심야아이돌', 여자친구 게스트 출연…'청량 마녀' 파격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늘(14일) 밤 11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여자친구(GFRIEN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심야아이돌은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늘(14일) 밤 11시에는 전날(13일) 미니앨범 9집 '回:Song of the Sirens'로 컴백한 여자친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回:Song of the Sirens'은 지난 2월 발매된 '回:LABYRINTH'에 이은 회(回)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기존의 '청순돌' 이미지를 뒤엎는 '청량 마녀'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13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곡을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4일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을 직접 소개하고 데뷔 2000일을 맞이한 소감을 전한다. 여자친구와 앨범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곡 설명을 듣는 '여자친구 신보 가이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Apple'과 수록곡 'Tarot Cards'의 작사, 작곡에 멤버 은하와 유주, 엄지가 직접 참여한 만큼 아티스트로 성장한 여자친구가 직접 전하는 메시지와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