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8월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리어냉장, 8월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리어냉장
사진=캐리어냉장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캐리어냉장은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한 달간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지난 9일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해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늘린 것이다. 
 
캐리어냉장은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영수증 기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4000원 상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를 증정한다. 

다만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늘 8월 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캐리어냉장는 빌트인 공간 깊이에 맞게 설계돼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으로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한다. 이밖에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