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 더한 '지니 애플리케이션' 선보여
상태바
지니뮤직,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 더한 '지니 애플리케이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지니뮤직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지니뮤직은 14일 음악에 감성을 더해 '지니 폴라로이드' 기능을 넣은 '지니 애플리케이션(앱) 4.10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니 폴라로이드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자신이 듣는 음악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새롭게 도입한 것으로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공감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이다. 

지니 앱 내의 '폴라로이드형' 버튼을 클릭한 후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해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업로드 시 지니뮤직이 출시한 여러 종류의 이모티콘 스티커를 폴라로이드 앨범에 넣어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또 여가를 즐기는 문화가 늘어남에 따라 비행기 모드나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데이터 세이프' 상품을 새롭게 론칭했다. 데이터 세이프 음악 이용권은 재생목록에 있는 곡을 데이터 세이프 곡으로 전환해 오프라인 상에서도 무제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상품이다. 

지니 폴라로이드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8월 5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니뮤직은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