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주행거리·주유금액 별 할인 포인트 주는 'T맵쇼핑' 선보여
상태바
SK텔레콤, 주행거리·주유금액 별 할인 포인트 주는 'T맵쇼핑'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K텔레콤
사진= SK텔레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텔레콤은 14일 T맵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 포인트를 제공하고 차량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T맵쇼핑'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T맵쇼핑은 SK텔레콤이 이용자들의 현명한 쇼핑 생활을 지원하고자 e커머스 사업자 지니웍스와 제휴를 맺어 제공하는 서비스다. 

T맵을 사용하는1800만 이용자들은 별도 앱 설치 없이 T맵 내 'T맵쇼핑'을 통해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 금액에 따른 쇼핑 포인트를 적립하고 상품 구매를 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신차, 렌트, 리스 등 자동차 구매·이용 상품부터 운전 생활에 필요한 차량용 부품과 액세서리, 엔진오일 등 차량용품, 주유권, 세차권 등 상품권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T맵 이용을 통해 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핑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쇼핑포인트는 T맵 주행거리 1km당 2p씩,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결제금액 1000원당 30p씩 적립된다.

예를 들어 20km를 이동한 후 5만원을 주유 할 경우 이동거리로 40P, 주유 결제로 1500P가 적립돼 총 1540P의 쇼핑포인트가 발생한다. 적립된 쇼핑포인트는 구매 상품 금액의 30%까지 할인받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T맵쇼핑' 메뉴 안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1년이다. 

다만 이동거리에 따른 적립은 'T맵 운전습관' 동의해야 하며 주유 적립은 'T맵 주유 할인' 서비스에 삼성카드나 신한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