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골프연습장 오렌지골프존 GDR아카데미 수원천천점 7월 오픈 행사 진행
상태바
수원골프연습장 오렌지골프존 GDR아카데미 수원천천점 7월 오픈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6월 수원 천천동에 수원지역 골프의 메카가 오픈했다.

국내 최고의 골프아카데미 회사인 수원골프연습장 오렌지골프존아카데미가 지난 6월 수원 천천동에 전국 최초로 돔 인도어 GDR연습장을 오픈했다. 돔 인도어 GDR40 타석과 실내 GDR43 타석 등 총 GDR83 타석으로 전국 최대 규모의 GDR연습장이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인도어 연습장에 GDR 기계가 설치되어 있어서 실제로 볼이 날아가는 것과 GDR에 표현되는 구질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원골프연습장 오렌지골프존아카데미는 전 지점 호텔식 최고급 인테리어 및 연습하기 좋은 분위기, 국내 최고의 KPGA, KLPGA 프로를 보유한 골프아카데미다.

또한 오렌지골프존아카데미 천천점은 전국 최대 규모의 GDR 83타석(좌타 포함), 동시 주차 300대가 가능하며 KPGA, KLPGA 남녀 15인 프로의 다양한 프로진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GDR시뮬레이터는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연습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연습 시뮬레이터다. 오렌지골프존 관계자는 "스윙 동영상뿐만 아니라 클럽별 거리, 방향 등의 데이터가 저장이 되고 본인의 스윙을 분석하고 교정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회원들의 저장된 데이터를 보고 프로들이 1:1 맞춤 레슨을 진행해주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골프존 18홀 게임이 무료로 제공이 되어서 흥미롭게 운동할 수 있다"며 "7월까지 오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좋은 환경에서 골프를 배우거나 연습을 하고 싶은 골퍼들은 오픈 할인 행사 중에 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