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오는 14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사이버한국외대, 오는 14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14일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한국외국어대학교의 교육 노하우를 온라인상에 체계적으로 반영한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다. 수업은 100% 온라인으로 이뤄지며 오프라인 대학교와 동등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신·편입학은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의 학력소지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사람으로 수능이나 내신 성적, 검정고시 점수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편입학의 경우 국내외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혹은 4년제 대학교에서 1년 이상 수료하고 35학점 이상 또는 2년 이상 수료하고 70학점 이상 이수하면 각각 2학년과 3학년에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경영회계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마케팅·광고학과 △산업안전학과 등 총 10개 학부·학과다.

모집전형은 정원 내 일반전형과 정원 외 특별전형으로 나뉜다. 

특별전형에는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 공사·공단 및 국내 유수 기업 등 위탁교육 협약 체결기관 재직자를 위한 산업체 위탁, 부사관, 장교, 군무원 등 직업군인을 위한 군 위탁, 교포 자녀 및 해외근무자 자녀, 북한이탈주민 및 외국인, 특수교육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농어촌학생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