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티비, 플랫폼 전속 홍보 모델 공모…새로운 얼굴 모집
상태바
팬더티비, 플랫폼 전속 홍보 모델 공모…새로운 얼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화두로 떠오른 BJ 수위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양질의 컨텐츠 생산을 통해 온라인 방송 플랫폼 사이에서 새로운 중심으로 평가받고 있는 팬더티비가 플랫솜 전속 홍보 모델을 공모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팬더티비는 지난 5월 전속 홍보 모델 공모를 진행했으며 선정된 홍보 모델들은 많은 시청자를 확보해 인지도가 급상승하는 결과를 보였다. 홍보 모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를 비롯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광고로 적극적인 BJ 홍보가 동반된다는 것은 BJ 입장에서도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다.

이에 따라 이번 공모가 발표된 직후 신입 BJ부터 유명 BJ까지 상당수의 BJ가 지원서를 작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 방송, 소통 방송 등 다양한 온라인 개인 방송 서비스 업체로서 최근 유명 BJ들 사이에서 영향력 있는 인기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BJ들의 관심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팬더티비의 방향성은 최근 유명 BJ를 비롯한 유명인의 이적 이유라고 할 수 있다.

팬더티비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과 방송인들이 팬더티비 및 스타티비를 통해 시청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을 알리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것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팬더티비의 전속 홍보 모델은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