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분당가구단지 '딥어클락' 오픈, 전시상품 할인 및 템퍼페딕 등 혜택 
상태바
용인분당가구단지 '딥어클락' 오픈, 전시상품 할인 및 템퍼페딕 등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브랜드 딥어클락이 용인분당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리뉴얼 진행으로 전시 상품 최대 70% 할인과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침대 최저가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용인분당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전시 상품 할인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 20종을 최대~70% 할인 판매하며 침대프레임 함께 구매 시, 프레임을 공장 원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 이불 쿨세트, 토퍼, 매트리스 커버, 베개 등 호텔 침구류를 2/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5만원 상당의 목베개,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의 사은품 적용도 받을 수 있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수입 침대의 경우 개인별 체형과 수면 패턴에 따라 옵션이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매트리스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구매해야 하며 향후 A/S를 고려해 신뢰성 있는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수원가구거리, 판교성남가구, 경기도 광주오포 최대 침대 할인 매장 딥어클락은 기준보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통과한 미국 생산 수입 매트리스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자체 검증을 한 단계 강화해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일괄적인 배송 시스템하에 전 제품 정품 인증은 물론, 전문배송팀에 의한 안전한 배송과 더불어 사후 발생되는 A/S 등에도 발 빠르고 철저한 대응을 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1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침실 인테리어를 책임질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다양한 제작 프레임을 준비하고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주문 제작을 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입 고객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딥어클락 측은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고, 품질 보증을 통해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침대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며 "매장에 방문하면 1:1 맞춤서비스로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딥어클락 홈페이지 및 용인분당가구단지점 혹은 송파하남가구단지 전화 문의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시장 정보를 비롯해 상품 안내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