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병따개·두방울잔…하이트진로, 굿즈 기획전 진행
상태바
테라 병따개·두방울잔…하이트진로, 굿즈 기획전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0일 11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1번가와 함께 '요즘 쏘맥 굿즈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를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판촉물로 배포한 브랜드 굿즈에 대해 판매 요청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테슬라(테라+참이슬), 테진아(테라+진로) 등 달라진 쏘맥 트렌드를 반영해 행사명을 '요즘쏘맥 굿즈전'으로 정했다. 소장 가치가 높고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굿즈들을 엄선했다.

기획전 첫날인 13일에는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한방울잔의 시리즈의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두방울잔은 한방울잔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용량이 2배 더 커졌다.

14일에는 홈술족을 위한 테라홈쏘맥잔(2개)과 테라 미니박스 오프너(2개) 세트 1000개를 선보인다. 15일에는 러기지택과 스티커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16일에는 여름철에 유용한 테라 스포츠타월과 두꺼비 슬리퍼 세트를 남녀 각각 1000개씩 판매한다.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피규어를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 참이슬, 진로 등 '요즘쏘맥'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