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10일 10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 극복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해 나가기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명받은 사람은 코로나19 응원 메시지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촬영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 3명을 새롭게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하게 버티자'는 의미로 두 손을 비누 거품으로 씻는 로고에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이란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 준수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병기 대표이사는 박천웅 CFA한국 협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이석재 학장,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 성기홍 대표, WWG자산운용 박제용 회장을 각각 추천했다.

IBK투자증권 서병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힘든 시기지만 모두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생활속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께 응원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IBK투자증권은 지난 5월, 창립 12주년 기념일을 맞아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해 근로복지공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지원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