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현재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으로 책정돼 있으며 대부분의 사설 업체들도 1만 5천원 선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공항을 찾고 있는데 노약자나 아이들을 포함한 여행객이나 수화물이 많아 대중 교통 이용이 부담되는 여행객들은 큰 곤란을 겪고 있다.

주차비를 아끼기 위해 불법 주차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있는데 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보상을 받지 못해 더 큰 피해를 보곤 한다.

또 실내 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에 위치해 있는 업체가 많으며 주차대행 서비스의 전문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비교적 저렴한 주차 비용으로 이미 많은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주차비 최대 65%의 할인으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해 렌트카 비교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처럼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으로 도착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SK주차장 이용 고객은 최대 40% 할인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