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쎌 물걸레청소기,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등장해 이목
상태바
비쎌 물걸레청소기,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등장해 이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쎌
사진=비쎌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미국 청소기 1위 브랜드 비쎌의 물걸레 청소기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등장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웹툰이 원작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송승헌, 서지혜 주연 드라마로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해가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를 다뤘다. 

지난 6일 방송분에서 여주인공 우도희(서지혜 분)의 엄마 전성자(윤복인 분)가 사용한 물걸레 청소기가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2582S)다. 

이 제품은 진공청소와 물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카펫은 물론 타일과 나무 바닥 등 다중 표면에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공간에 활용되고 있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작은 먼지부터 음료수나 부피가 큰 음식물까지 흡입한다. 물통과 배수통이 분리돼 있으며 사용 후에는 오토 클렌징 기능으로 브러시를 자동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함께 사용하는 친환경 포뮬라 또한 냄새 제거 및 클렌징 등의 기능을 제공해 깨끗한 바닥 청소를 돕는다. 

비쎌의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는 프리미엄 수입 가전 유통사 게이트비젼에서 수입‧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