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7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해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7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세무1급 부문 7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기록한 '2020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실무편+최신기출' 교재는 1회부터 88회까지 기출을 분석해 시험에 출제될 내용을 빠짐없이 수록했다. 또한 반복적으로 출제되는 문제를 통해 실전 적응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론편은 꼭 필요한 내용을 테마별로 구성했으며 빈출문제로 이론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챕터별, 테마별 기출문제와 확인 문제를 수록했다.

실무편+최신 기출은 능숙한 실무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 주의사항과 개정사항을 수록했고 4회분의 최신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로 실전 감각 상승을 돕는다.

추가로 기초 용어부터 문제풀이까지 30강으로 정리한 '기초회계특강'과 84~88회 기출문제의 '해설 특강', 빈출유형특강(세법)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각 과정별 이론 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8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EBS플러스2 채널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방송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