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초복 맞이 팔로잉 이벤트 개최…"선팔만 해도 치킨 쏜다"
상태바
오잉, 초복 맞이 팔로잉 이벤트 개최…"선팔만 해도 치킨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SNS '오잉'은 오는 14일까지 오잉 내 팔로잉이 가장 많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오잉'은 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다. TNS(Teenager Network Service) '오잉'은 기존 SNS와 달리 10대만 가입해 어른 간섭 없이 10대끼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비대면 환경)에 지친 청소년을 위해 진행하는 '온택트(Ontact)' 이벤트다.

 '오잉' 앱 로그인 후 하단에 위치한 '친구 찾기'를 통해 같은 취미, 관심사를 가진 친구나 같은 학교, 지역에 있는 친구들을 팔로잉 하거나 맞팔 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잉을 가장 많이 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초복인 16일에 공식 SNS 채널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해당일에 기프티콘 발송 예정이다.

오잉미디어 김민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로움과 답답함으로 심신이 많이 지친 10대들이 이번 팔로잉 이벤트를 기회로 친해지고 싶은 친구나 새롭게 만난 친구들과 마음껏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가올 중복 및 말복 이벤트를 포함해 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