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Wells), 오는 28일까지 '웰스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웰스(Wells), 오는 28일까지 '웰스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웰스
사진=웰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웰스는 오는 28일까지 '웰스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제품 이용을 원하는 다양한 웰스 신규 가입 고객들에 맞춰 렌털료 할인 및 면제,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선 여름을 맞아 정수기 이용을 원하는 신규 고객에 맞춰 '웰스 첫 만남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스 베스트 상품인 '웰스tt uv+(유브이플러스)' 정수기 신규 가입 시 매월 2000원 렌털료 할인 또는 가정용 급속 제빙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웰스에 웰스를 더한 추가 맞춤' 프로모션은 웰스더원 및 웰스 tt UV+ 등 웰스 제품 신규 구매 고객이 비데 또는 공기청정기 추가 렌털을 원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추가 렌털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월 3000원 렌털료 할인이 제공된다.

소상공인 맞춤 프로모션도 지속한다. 사무실, 매장에 적합한 웰스 스탠드 정수기(PK2) 계약 시, 최대 3개월 렌털료 면제와 월 2000원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 밖에 △전기레인지 신제품 △LED 마스크 △매트리스 등 렌털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