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핑크 컬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출시
상태바
캐리어냉장, 핑크 컬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리어냉장
사진=캐리어냉장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캐리어냉장은 9일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을 출시해 인기를 끈 모델로 이번에 핑크 컬러를 추가하면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한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3종과 동일한 566리터의 피트인(Fit in) 4도어 제품이다.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 파스텔 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색상으로 나만의 공간을 연출이 가능하다. 

또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으로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하여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했다.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도 더해졌다. UV 청정제균 기능은 대장균 및 식중독의 원인을 제공하는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각종 세균과 음식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인증받았다.

제품 전면에 설치된 '히든 디스플레이'는 평소에는 화면이 드러나지 않는 일체형으로 더욱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함과 동시에 터치 시에만 LED 숫자가 표시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캐리어냉장은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출시하며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보증을 적용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