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2021 민관 협치의제' 온라인 투표
상태바
양천구, '2021 민관 협치의제' 온라인 투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선호 사업에 투표하면 내년 주요 민관 협치사업으로 선정

[컨슈머타임스 변정원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15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 양천TV와 양천구 공식 블로그에서 '2021년 민관 협치의제'를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 및 숙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천구민이라면 누구나 오는 15일 양천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 '양천TV' 및 양천구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만나는 협치의 세계'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유튜브 채널에서 선호사업을 정해 댓글로 투표하거나, 블로그에서 댓글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주요 민관 협치사업 후보는 보행자 중심의 안전한 양천, 우리동네 골목길 활성화, 주민기술학교를 통한 'JOB아라 일자리!', 1인가구 지원 사업 '나혼자 잘 산다', 스마트한 양천, 커뮤니티 활성화, 초록마을 힐링양천으로 총 7가지이다.

이들 후보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분야별 토론회 및 홈페이지·유튜브 등의 매체를 통해 구민 의견을 수합해 선정됐다.

김수영 구청장은 "코로나19로 대면 행사의 진행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온라인을 통해 소통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살기 좋은 양천, 더 멋진 양천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