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다자녀형 출시
상태바
BNK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 일반형·다자녀형 출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8일 17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페이 가맹점 포함한 모든 가맹점서 체크카드로 이용 가능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울산광역시 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와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동시 출시하여 판매에 나섰다.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와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은 '착한페이앱(App)'을 통해 울산페이를 할인 받아 충전하면 울산페이 가맹점을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병원ㆍ약국ㆍ학원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전문점ㆍ베이커리 5% 할인, 후불교통 5%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등 상품서비스가 제공된다.

상품서비스는 2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은 4000원, 4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7000원, 60만원 이상은 1만원 등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SK주유소) 1%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토익응시료 2000원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가 TOP포인트로 적립된다.

아울러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울산광역시 전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ㆍ문수실내수영장ㆍ동천국민체육센터ㆍ문화예술회관ㆍ가족문화센터ㆍ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와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발급은 울산시 소재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모바일뱅킹앱(App) 그리고 착한페이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만 14세 개인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만 18세 이상은 후불교통 기능을 탑재가 가능하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부모가 울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중인 다자녀가정의 세대주 또는 세대원, 민법상 미성년자 자녀 1명을 포함한 2명 이상 자녀를 양육ㆍ보호ㆍ교육중인 가정이면 발급 받을 수 있다.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 1장을 제공, 311명을 추첨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ㆍ코베아 소형 BBQ 그릴ㆍ휴대용 접이식 쇼핑 카드ㆍ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울산페이 체크카드 신규 발급 이용 고객 가운데 10주간 2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5만원권 상당의 울산페이를 충전해준다.

한편 울산페이 체크카드 신규 발급 이용 또는 추가 발급 이용 고객 가운데 10주간 100명씩 총 10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상당의 울산페이를 충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