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희 오텍그룹 회장,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 동참
상태바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텍그룹
사진=오텍그룹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은 8일 코로나19 극복 및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손 모양'과 '손 씻는 모습'을 연계한 이미지에 '스테이 스트롱'이라는 문구가 적힌 푯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구와 이미지에는 개인위생을 준수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강 회장(대한 장애인 보치아연맹  회장 겸직)은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 부회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강 회장은 'Stay Strong 캐리어에어컨이 함께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오텍그룹이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는 EY한영 박용근 대표,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 김성일 IPC위원이 지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