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하반기 오리지널 드라마·예능 공개 예정…종편콘텐츠 투자 확대
상태바
웨이브, 하반기 오리지널 드라마·예능 공개 예정…종편콘텐츠 투자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8일 하반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이브는 그동안 '조선로코-녹두전', '꼰대인턴' 등 지상파 드라마 위주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여왔으며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영화-드라마 크로스오버 콘텐츠, 종편 드라마, 콘서트 등으로 투자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웨이브는 이날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지난 2018년부터 방영된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 오프 버전이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소소하지만 색다른 일상을 볼 수 있는 '레벨업 프로젝트'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즌3까지 진행됐었다. 

이번에는 레드벨벳 첫 유닛인 아이린과 슬기의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회당 30분, 총 12회 분량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2회씩 공개된다.

다음 달 초에는 김재환, 정세운, 이진혁, 김우석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인 웨이브의 첫 종편 투자 작품 '거짓말의 거짓말' 티저 영상도 이날 공개됐다. 

이유리·연정훈·이일화 주연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다. 

이외에도 8인의 영화감독이 연출한 'SF8', KBS '좀비탐정', SBS '호텔 엘리스', MBN '나의 위험한 아내', TV CHOSUN '오하라 복수소(가제)' 등 드라마들이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