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의 '심야아이돌', '위플레이' 하하·정혁·JR·황제성 출격
상태바
하성운의 '심야아이돌', '위플레이' 하하·정혁·JR·황제성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위플레이 시즌2'의 멤버 하하·정혁·뉴이스트 JR·황제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하성운과의 '찐의리'를 과시했다.

6일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온에어된 '심야아이돌'에는 호스트 하성운과 함께 '위플레이 시즌2'에서 활약 중인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위플레이 시즌2'는 '저주받은 해양세계'라는 가상의 공간에서 게임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4일 첫 방송부터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은 '해양소년단 MT'라는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이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그려졌다. 몸풀기로 시작한 첫 번째 미션은 각자 풍선을 불어서 복어 얼굴을 그리는 게임이었다. 하하는 복어요리로 유명한 식당을 생각하면서 그렸다며, 식당 이름을 여러 차례 언급하면서 멤버들로부터 폭소를 이끌어냈다.

두 번째 게임은 '위플레이 시즌2'와 관련된 키워드를 맞추는 스피드 TMI 퀴즈로 꾸며졌다. 위플레이에 빠져서는 안 되는 사람을 맞추는 질문에는 전광렬이 언급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이기도 했다. 위플레이에서 강호동이 그간 '증강현실'을 '전광렬 씨'로 여러 차례 발음했던 것에서 나온 것.

하성운과 멤버들은 그 후로도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을 읽으면서 소통을 이어나갔다. 한 청취자가 위플레이 게스트로 전광렬이 출연할 계획은 없는지 물어보자 황제성은 "전광렬 형님이 지난 번에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를 같이 출 수 없는지 물어보더라. 위플레이에도 관심 있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멤버들은 이어서 심야아이돌에 출연한 소감과 위플레이 멤버들에게 하고 싶었던 얘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즌2에 처음 합류하게 된 JR은 "위플레이 시즌2 첫 촬영을 시작할 때 걱정을 많이 했는데, 형들이 잘 챙겨줘서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7-10 00:00:19
코미디가 어려운 쟝르라고 합니다. 많은 갈등도 있겠지만, 끝까지 사명감있는 연기예술인의 길을 걸어보시면 어떤 결과가 나올것입니다. 연기예술인 황제성씨!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성균관대에서 공부하신 분.

자기 정체성이 확실하고 예술철학이 있는 연기예술인이 되어야 합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982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