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침실가구 인기행진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침실가구 인기행진 및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갤러리 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코르시카나(CORSICANA) 매트리스가 '블랙 다이아몬드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미국 CERTI-PUR 및 각종 친환경 인증 마크를 획득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쿨 웨이브' 원단은 상변화성 원리를 사용한 원단으로 단순한 쿨젤보다 더 우수한 기술력으로 온도가 높은 기간에는 신체 외부에서 발산하는 열의 온도를 낮추어 주며 습기를 제거하는 기술이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은 온도가 낮은 겨울에는 온도를 유지해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연중 사용감에 더욱 큰 장점을 주고 있다. 또 이번 FW 시즌 발매 예정인 코르시카나 블랙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아이들과 노약자들이 수면 시 발생하는 사고에 대비하여, 매트리스 내장재 내에 방수기능과 통기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기술의 방수커버가 내장되어 있다. 

이처럼 고기능의 메모리폼과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쿨웨이브'를 탑재하였음에도 기존 제품 대비 약 30%가량 저렴해졌다. 판매량이 증가하며 가격 경쟁력이 높아졌기 때문에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고객에게 발전된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 2020년 새롭게 출시한 원목 침대프레임 세트인 '앤더슨' 과 '코넬' 콜렉션은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관계자는 전하였다. 또 현재 국내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모션베드를 일반 시중가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에서는 구입이 가능하다. 

이미 해외에서는 보편화 되어 있는 모션베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고스펙의 제품을 구입이 가능하며, 모든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한데, 이것은 메모리폼과 스프링 매트리스 모두 해당이 된다. 또 함께 판매하는 리베타, 아망떼, 플레르 등 아쿠아텍스 와 에어레더 등의 여러 신소재를 사용한 프레임 또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르시카나 매장을 방문하면 고가의 매트리스를 제안하는 것이 아닌 메모리폼과 스프링 매트리스를 모두를 체험을 하며, 사용자에게 더욱 잘 맞는 매트리스를 비교하여 제안하는 '인터액티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관계자는 "2017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각종 채널에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세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며 마침내 온도에 관계없이 늘 동일한 상태를 유지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했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수면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신제품 체험은 서울 논현가구거리의 더갤러리가구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