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1: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본격 론칭
상태바
세라젬, 1: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본격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세라젬(CERAGEM)은 7일 업계 유일의 1:1 고객 맞춤형 정기 방문 서비스 '세라케어 (Cera Care)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라케어 서비스 론칭을 통해 세라젬은 고객이 세라젬 의료가전을 최상의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사용 가이드를 제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헬스케어 전문 인력인 '힐링 컨설턴트(Healing Consultant, HC)'가 고객 가정으로 정기 방문해 △제품 사용 가이드 제공 △제품 점검 △가죽 클리닝 및 UV 자외선 살균 △겉 천 교체(6개월) △1:1 고객 상담 △맞춤형 사용법 및 건강 정보 등 다각적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되며 방문 주기는 약 3개월이다. 서비스 대상은 올해 2월 1일 이후 제품을 구매하고 사전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이다. 렌털 구매 고객의 경우 총 3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총 1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세라케어 서비스 본격 론칭을 위해 지난 2월부터 힐링 컨설턴트 확대 채용을 통한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응대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