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할 '7월 도서 선물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더운 여름 시원하게 할 '7월 도서 선물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에세이부터 건강식사법까지… 미혼남녀 50명 추첨 증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지친 여름을 시원하게 할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문화 지원의 일환으로 준비한 7월 도서는 '인생에서 정지버튼을 누르고 싶었던 순간들', '서울에 내 방 하나', '슬픔은 쓸수록 작아진다', '노래를 듣다가 네 생각이 나서' 등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더할 에세이 4편과 효과적인 건강 식단을 일러주는 '뱃살이 쏙 빠지는 식사법'까지 총 5편이다.

'인생에서 정지버튼을 누르고 싶었던 순간들'은 총 26편의 영화 명장면을 담은 일러스트와 에세이로 이루어져 있다. 작가가 직접 그린 아이콘과 많은 이들이 인생작으로 꼽는 영화의 명장면, 명대사를 통해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될 것이다.

'서울에 내 방 하나'는 생활이나 일에서 독립을 준비하는 사람들부터 현실에 지쳐 자립 과도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까지 공감할 수 있는 에세이다. 같은 시간을 걸어가는 인생 1회 차 동료들의 일상이 진정한 응원과 위로로 다가올 것이다.

'슬픔은 쓸수록 작아진다'는 아내, 엄마, 주부라는 변화된 삶의 기반 위에 서서 작가로서의 일상을 쟁취하고자 노력한 이의 내밀한 삶을 담았다. 수 편의 독서 에세이를 선보인 작가가 독서와는 또 다른 글 쓰는 삶으로서의 일상을 이야기로 새롭게 풀어낸다.

'노래를 듣다가 네 생각이 나서'는 SNS에서 수만 명을 울고 웃게 한 작가의 플레이리스트 에세이다. 지친 하루 끝에 랜덤으로 재생된 노랫말에 위로 받는 것처럼 이 책을 통해 의미 있는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 '뱃살이 쏙 빠지는 식사법'은 18년간 비만, 대사증후군, 당뇨병을 치료한 의사가 추천하는 당질제한식이 담겼다. 식사량은 유지하면서도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식사법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해당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기한은 오는 7월 각 13~14일, 19일까지다. 도서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각 10권씩 총 50명의 싱글남녀에게 선물하며 당첨자에게는 각 마감일 다음 날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가연 이벤트 관계자는 "덥고 지친 여름 시원하게 마음을 채울 5편의 신간 도서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공연 및 도서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이외에도 설문 리서치와 러브테스트, 결정사 가입비, 서비스 종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