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보청기, 무더위 속 7월 시원한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한보청기, 무더위 속 7월 시원한 특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품질 제일주의 기업 대한보청기에서 7월 가슴속까지 시원한 3가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대한보청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월 3~4만원으로 대한보청기 고급 맞춤 제품을 렌탈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국가보조금으로 구매 시 대한보청기의 고급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마지막으로 680만원 상당 최고급 보청기 제품을 단돈 18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가격 할인 이벤트가 있다.

위 3가지 이벤트는 모두 A/S 배터리 5년 무상 서비스는 물론 제품 구매 시 이어팁, 이어팁홀더, 습기 제거제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대한보청기 관계자는 "7월뿐만 아니라 8월, 9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이지만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사하고 싶다"면서 "코로나로 힘든 요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한보청기는 현재 거동이 불편하거나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출장팀이 방문해 청각검사 및 보청기 맞춤 체크 등을 해주는 무료 홈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말소리가 똑똑히 들리지 않거나 귀에 이명소리가 나는 분, TV 소리나 전화 소리가 잘 안 들리거나 다른 사람과의 대화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꼭 본인의 청각 상태를 검사한 후 본인의 귀에 맞는 보청기를 착용하길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