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더 가벼운 '마사지건' 출시…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리큅, 더 가벼운 '마사지건' 출시…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큅
사진=리큅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리큅은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초강력 근육 근막 마사지 건 'LMS-G601'을 출시하고 오는 8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리큅은 고급형부터 보급형까지 총 4대의 마사지 건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소비자는 제품 성능과 가격,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리큅 마사지 건 LMS-G601은 보급형 모델로 76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손잡이로 여성이 한 손에 들어도 손목에 무리가 적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분에 3200번 진동하는 고성능 BLDC 모터가 탑재돼 일상생활 중 뭉친 겉근육부터 강도 높은 운동 중 뭉친 속근육까지 강력하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마사지 강도와 타격 횟수는 총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된 마사지 헤드 6종과 함께 사용하면 관리가 필요한 뭉친 부위를 보다 효과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다. 또 고성능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해 완충 시 최고 단계인 6단계 사용 기준 최대 3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위치 알림 표시 △저소음 구현 △보관 가방 등이 특징이며 색상은 블랙실버와 화이트골드 2가지로 구성된다. 

리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