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AS 기사까지 3:1 동시 상담…'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 도입
상태바
SK매직, AS 기사까지 3:1 동시 상담…'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매직은 6일 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와 고객의 휴대폰 카메라 영상을 통해 진행하는 영상 상담 서비스다. 

고객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장애 증상과 상황을 휴대폰 영상으로 전달하고 상담을 통해 장애 조치 방법 등 해결 방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콜센터 상담사가 발송한 SMS 링크를 통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접속 후에는 콜센터 상담사뿐 아니라 설치와 수리를 담당하는 A/S기사까지 3:1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고장·장애 등에 대한 대응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이를 통해 제품 재설정, 간단 부품 결합 등 고객이 직접 해결 가능한 사항의 경우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출장 서비스가 지연되는 문제가 사라져 고객의 시간과 비용도 절감할 수 있고 제품 이전·설치 시에도 설치 환경을 미리 확인해 빠른 설치가 가능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