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공동 마케팅 강화…11번가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위니아딤채, 공동 마케팅 강화…11번가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니아딤채
사진=위니아딤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는 6일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온라인 채널 사업 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일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경기도 포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업무제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의 합리적 마케팅을 목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우수한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제공해 제품 배송과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 조회할 수 있으며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를 개발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대표 정기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과 '브랜드위크'에 전략적으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위니아딤채 신제품을 11번가 프로모션에서 먼저 선보인다. 11번가 또한 위니아딤채를 오픈마켓 중심 브랜드로 적극 홍보 지원한다. 11번가와의 공동마케팅에는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위니아대우도 참여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11번가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38% 이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