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더 큼직해진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상태바
롯데푸드, 더 큼직해진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6일 17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길이 10cm의 큼직한 롤 모양으로 굽기 편한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낱개 만두의 길이가 10cm, 폭이 4cm로 롯데푸드의 또 다른 만두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보다 약 2배 커다란 사이즈다.

도톰한 원기둥 형태로 윗면과 바닥면을 평평하게 만들어 뒤집어가며 굽기 편리하다. 가열 면적이 넓어 속재료의 깊은 맛을 끌어낼 수 있고 도톰한 형태에서 나오는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만두 속은 큼직하게 썬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가득 채웠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10mm 깍둑썰기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렸다. 의성마늘, 부추, 양파, 대파, 생강 등 신선한 국내산 생야채 5가지와 함께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살아있는 물밤을 넣어 한층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만두피는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투명하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했다.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흔히 만두의 '날개'라고 불리는 접합 부위가 없어 딱딱하게 굳지 않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자이언트 롤만두는 큼직한 크기와 꽉 찬 속으로 한 개를 먹어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만두"라며 "입 안에 꽉 차는 풍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