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앞서가는 '셀독24 스터디 카페'
상태바
시대를 앞서가는 '셀독24 스터디 카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여러 복합적 요인으로 요즘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취업 준비생들이 자주 찾는 곳이 카페와 독서실을 융합한 스터디 카페다. 온라인 커뮤니티나 입소문을 타고 카페 형태를 갖춘 독서실에 관한 정보가 빠르게 공유 확산 중이다.

'셀독24 스터디 카페'는 20년 이상 독서실 운영 경험이 있는 ㈜셀독24의 전문가들이 경험과 연구를 종합해 만든 새로운 개념과 형태의 스터디 카페다. 많은 이용자가 선호하고 입소문까지 내고 있어 성공 창업을 위해 새로운 길을 찾는 많은 창업 지망생들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이 스터디 카페는 20년의 경험 위에 쉬지 않고 연구하는 열정을 더해 지금까지 2개의 실용신안 특허와 2개의 디자인 특허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트 인공지능형(SMART AI) 통합관리시스템을 개발해 특허 출원 중이다. 한마디로 시대를 앞서가고 있는 융합형 독서실이다.
 
최근 개발한 스마트 인공지능형(SMART AI) 통합관리시스템은 이용자의 안면과 홍채 인식 그리고 온도 측정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이용자 통합 제어센터다. 이를 통해 보안은 물론 출입자들의 이용 시간이나 형태, 건강 상태를 종합 분석해 최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스터디 카페인만큼 그 장점을 살리기 위해 커피 애호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커피 명인 전광수 커피와 제휴하여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런 과감한 시도를 통해 집중력과 휴식이 필요한 이용자들을 돕고 있고 이런 노력을 인정을 받아 이용자가 늘고 있다.

이번에 스마트 인공지능형(SMART AI) 통합관리시스템 특허 출원을 기념해 도전과 열정으로 새로운 창업을 꿈꾸는 창업 지원자들을 위해 가맹비는 물론 교육비까지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셀독24 관계자는 "'셀독24 스터디 카페'는 단순히 일정한 공간이나 시설만을 확보해 놓고 이용하라는 그런 독서실과는 모든 게 다르다. 공간, 책상, 조명, 실내장식, 부대시설 모두 연구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나온 디자인과 설계를 바탕으로 특허까지 받고 만들어진 것이다. 그래서 우리 스터디 카페를 한 번이라도 이용을 해보면 학습에 얼마나 도움을 받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 계속 이용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더 중요한 건 전문가들이 계속 연구하여 개선점을 찾아서 모든 가맹점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셀독24 스터디 카페는 24시간 365일 무인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하기에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이번에 개발한 스마트 인공지능형(SMART AI) 통합관리시스템을 추후 적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완벽하게 24시간 365일 운영체제를 확립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