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에너지효율 1등급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 리뉴얼 출시
상태바
스메그코리아, 에너지효율 1등급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 리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메그코리아
사진=스메그코리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스메그코리아가 지난 1950년대 복고풍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과 팝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레트로 라인 냉장고 3개 모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메그 냉장고 전 모델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품목에 해당돼 구매 비용의 10%를 개인별 30만원 한도로 환급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제품은 상냉동 하냉장 형태로 가정에서 메인 냉장고로 쓸 수 있는 △283리터 모델 'FAB30' △118.6리터의 소형 냉장고 모델 'FAB10' △34리터의 미니 냉장고 'FAB5' 3가지다. 

신제품 FAB30 냉장고는 모든 냉장칸에 고르게 냉기를 순환시키기 위한 '멀티플로우 쿨링 시스템'과 육류 및 생선 등을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0도 가까운 온도로 유지되는 슈퍼콜드 서랍을 신규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냉장고 내부 좌, 우에는 사이드 바(bar) 형태의 LED 조명과 내부 선반 등의 크롬 소재 마감해 디테일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FAB5는 냉장 전용 미니 냉장고로 내부에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간접냉각 방식을 적용했으며 2단계로 온도 세팅이 가능해 거실, 서재, 놀이방 등에 놓고 주류 및 간식냉장고, 화장품 냉장고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호텔 등의 숙박시설에서 사용 시에는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호텔의 카드키와 비슷한 카드 슬롯을 이용해 냉장고 작동 유무를 선택 할 수 있다.

FAB10은 냉동실 1칸, 냉장실의 3단 선반과 야채실, 도어포켓으로 실속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총 5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