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목구조·경량목구조 건축 전문기업 월메이드건설, 2020 대구 건축박람회 참가
상태바
중목구조·경량목구조 건축 전문기업 월메이드건설, 2020 대구 건축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중목구조, 경량목구조 전문 설계 시공 기업인 월메이드건설은 오는 7월 9일부터 7월 1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20회 대구 건축박람회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월메이드 건설과 산림조합중앙회 중부목재유통센터 그리고 (사)한국건축목재시공기능장 협회가 함께 국산 목재를 활용한 '한목家'라는 새로운 중목구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메이드 건설은 중목골조 시연 및 건축설계 사례, 시공사례, 월메이드 건설만의 차별화된 선진 시공 시스템 등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고유가 시대와 지진 피해, 코로나19 등 계속되는 피해 사례에 예비 건축주들의 걱정이 늘어감에 따라 단열 및 내진설계, 내진시공 등을 무료 건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어려운 경제 속에 건축 예정인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메이드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잘 지어진 내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에게 신뢰 있는 정보 제공에 더욱 힘쓸 것이며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최고의 주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또는 유선통화를 통해 건축박람회 무료 입장 티켓, 2020년 가이드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