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한여름에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한여름에도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7월 무더위에 '에어컨은 역시 하이마트' 행사를 이어간다. 

에어컨 구매 예정 고객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오는 12일까지는 정부 동행 세일 기간에 맞춰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와 '중소 브랜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추가 증정한다. 또 캐시백, 고객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으뜸효율 환급 대상 모델이라면 개인별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30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7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와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일 단 하루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하트서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매시 정각에 에어컨,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여름 가전과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 가지씩 타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7월 12일까지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도 매장에서 함께 진행한다. 에어컨, 냉장고 등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