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100개 LG베스트샵서 'LG 홈브루' 시음행사
상태바
LG전자, 전국 100개 LG베스트샵서 'LG 홈브루' 시음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전자는 5일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를 알리기 위한 시음행사를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시음행사는 지난 2월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알리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 위치한 LG베스트샵과 백화점에서 시작한 바 있다.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는 지난해 말 주류제조면허를 취득했으나 시음행사를 위한 맥주 제조는 금천구 가산동 소재 하이프라자 본사에서만 가능했다.

이 때문에 맥주를 제조해 시음행사 장소로 옮겨야 하는 불편함에 서울과 수도권을 벗어나 행사를 진행하기 어려웠으나 최근 국세청이 행정처리와 규제혁신 차원에서 한시적으로 하이프라자 본사 외에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에서도 시음용 맥주를 제조할 수 있게 허용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시음장소를 LG베스트샵 100곳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시음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달 중순 이후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행사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로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히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보관까지 자동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