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 선봬
상태바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3일 17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여름 델리지오소를 출시했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안 맥주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로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 '쉬림프&콘 프리티' '피쉬 네로 프리티' 등 3종을 선보인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상큼한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겉바속촉' 페어링 메뉴다.

밀라노 감성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선보인다.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은 꿀을 넣어 에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은은한 달콤함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는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된 '델리지오소 세트'를 판매한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은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로 떠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페어링 메뉴를 준비했다"며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즐거운 맥주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