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네이버 해피빈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탐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네이버 해피빈서 만나보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3일 17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탐앤탐스가 새 MD 상품 '꼰대라떼 스틱'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선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꼰대라떼는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과의 협업으로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뉴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스틱 형태의 MD 제품으로 이달 중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해피빈 이용자들에게 예약 우선권을 제공한다.

탐앤탐스는 네이버 해피빈에서 꼰대라떼 스틱 30개입 세트, 꼰대라떼 스틱&탐앤보틀 세트를 판매한다. 꼰대라떼 스틱은 탐앤탐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동결 건조 원두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과테말라 원두의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네이버 해피빈의 취지에 동참하기 위해 해피빈을 통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꼰대인턴 드라마상에서 기획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라면과 도시락 제품도 실제로 출시돼 이번 펀딩에 함께 참여한다. 문어라면, 꼬막비빔면, 핫쭈꾸미비빔면을 포함해 꼰대인턴 덮밥 세트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드라마 꼰대인턴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재미와 힐링을 선물 받은 만큼 탐앤탐스도 꼰대라떼와 꼰대라떼 스틱을 통해 위로를 전해주고자 한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펀딩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의미 있는 곳에 쓰일 수 있도록 기부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