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 공개…오늘(3일)부터 예매 시작
상태바
왓챠,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 공개…오늘(3일)부터 예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왓챠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전용 온라인 상영관 'BIFAN X WATCHA' 오픈 예고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영화 관람을 위한 사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은 부천 초이스 장편, 부천 초이스 단편 1, 부천 초이스 단편 2 등 경쟁 부문 3개 섹션과 부천 판타스틱 레드, 부천 판타스틱 블루, 금지 구역,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등 비경쟁 부문 4개 섹션 등 총 7개 섹션에서 해외 장・단편 68편을 상영한다.

BIFAN 남종석, 박진형 프로그래머의 추천작으로도 꼽힌 바 있는 '부천 판타스틱 블루'의 '오 머시!'는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레아 세이두의 강렬한 연기와 2017년 칸영화제 개막작이었던 '이즈마엘의 유령'의 감독 아르노 데플레생의 공권력에 대한 묘사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하드코어한 표현으로 매니악한 장르 영화 팬들을 만족시킬만한 '금지구역'의 '냠냠'에 대한 관심도 크다. 성형외과를 배경으로 화면을 가득 메우는 내장과 절단된 신체의 향연은 스플래터의 쾌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온라인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먼저 BIFAN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BIFAN 사이트 내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 상영작 페이지에서 작품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면 영화 관람을 위한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결제 후 발급받은 티켓 코드(8자리)는 영화제 마지막 날인 16일까지 유효하고, 한 번 온라인 상영관에 입력하면 24시간 내 감상을 완료해야 한다. 고유한 영화 관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PC로만 접속이 가능하며 동시 재생 및 해외 접속은 불가능하다. 오프라인 영화관 좌석이 제한된 것처럼 온라인 상영관 역시 작품별로 티켓 수량이 500장으로 제한돼 있다.(예외작: 펠리컨 블러드 350장, 라스트 앤 퍼스트 맨 200장)​   

왓챠는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만큼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이용 방법을 안내할 계획이다"며 "온라인 상영관을 찾은 관람객의 원활한 영화 관람을 돕는 동시에 새로운 영화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왓챠는 온라인 상영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상영관 'BIFAN X WATCHA 온라인 상영관' 상영작 예매 및 감상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50명에게는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