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 아동용 여름마스크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 '인기'
상태바
게이즈, 아동용 여름마스크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게이즈(GAZE, INC)는 마스크 내부에 프리미엄 기능성 원사를 적용한 아동용 여름마스크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가 출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는 비말 차단에 효과적이고, 아동용에 최적화된 사이즈와 함께 여름마스크로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프리미엄 원사를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인 아동용 기능성 패션 마스크다.

마스크 내부에는 여름마스크에 최적화된 효성의 아스킨(askin)과 에어로실버(aerosilver) 원사를 적용했다. 아스킨은 효성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반영구적인 냉감 폴리에스테르 소재이다. 피부에 민감한 아이들이 여름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소재인데, 이를 메쉬 형태로 구현했다. 아스킨은 일반적인 원사에 비해서 15%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효과와 일상생활 중 노출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아이들 얼굴에 맺히는 수분과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있다. 여기에 함께 합성한 에어로실버는 강력한 항균기능이 있어 바이러스 /세균 / 박테리아 차단에 효과적이다.

디자인은 인디핑크, 크림베이지, 페일민트, 터키블루, 밀리터리, 지체크까지 총 6가지를 적용하고, 미취학 아동부터 취학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XS 사이즈와 S 사이즈를 함께 출시했다.

게이즈 관계자는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는 코로나19 사태에 아이들이 마땅한 마스크가 없어서 건강에 위협받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면서 제작하게 된 제품이다. 성인용 마스크와 함께 출시했는데, 출시와 함께 얼마 전 개학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게이즈키즈3D 스타일 마스크는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 온라인 몰과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등 전국 12개 오프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