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오는 16일까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진행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오는 16일까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위니아에이드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에이드는 오는 16일까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7~8월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200여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진행한다.

소비자가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도 해주고 있어 이를 활용하면 전자제품을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된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들도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풍 방식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에는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원판 모양의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온다. 

2개의 토출구에서 나온 바람은 벽을 따라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하고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또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해 1년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의 핵심기술은 △전자제어헤파필터(IFD) △이오나이저 △탈취필터 △극세사필터를 통한 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을 획득했다.

위니아에이드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