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판타스틱 뮤직페스티벌·사운드 오브 무비' 개최
상태바
경기콘텐츠진흥원, '판타스틱 뮤직페스티벌·사운드 오브 무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콘텐츠진흥원)
(사진제공=경기콘텐츠진흥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 이하 경콘진)은 오는 12일 저녁 7시부터 3시간 동안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하는 '2020 판타스틱 뮤직 페스티벌 – 사운드 오브 무비(이하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경기도, 부천시 지원으로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와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장르영화 음악을 작업한 색다른 이력을 가진 인디뮤지션 3인을 초청하여 방송인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된다.

초청 뮤지션은 △영화 <사냥의 시간> 음악감독이자 '씨스루', '입장정리', '자니' 등의 곡을 탄생시킨 히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복수는 나의 것>, <만신> 등 다수의 영화 삽입곡 작업을 해온 음악가이자 미술가이며 배우이기도 한 백현진, △다양한 영역과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활동을 보여주는 뮤지션으로 <죄 많은 소녀>의 음악감독을 맡은 선우정아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뮤지션 3인의 OST 라이브 무대는 물론 생생한 영화음악 작업 후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의 안방에 제공할 예정이다.  

'2020 판타스틱 뮤직페스티벌 – 사운드 오브 무비'는 3부로 나눠 각각 오는 12일 저녁 7시, 8시, 9시에 네이버 V LIVE(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채널)를 통해 방송된다.

세부내용 안내는 경콘진 홈페이지 또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문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행사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