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DJ DOC 정재용, 자체 제작 콘텐츠…'놀러ON재용'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상태바
[영상] DJ DOC 정재용, 자체 제작 콘텐츠…'놀러ON재용'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DJ DOC 정재용이 개인방송 '놀러ON재용'을 오픈한다. 

어느덧 라떼, 꼰대, 아재가 되어버린 세대들의 놀이터이자 더 나아가 모든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놀러ON재용'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3일 최초 공개를 확정 지었다.

DJ DOC 정재용이 오는 3일 오후 7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 '놀러ON재용(PLAY ON JAEDRAGON)'을 통해 공개한다. '놀러ON재용'은 어느덧 라떼, 꼰대, 아재가 되어버린 세대들의 놀이터이자 모든 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될 예정이다.

첫 공개를 예고한 '놀러ON재용'에서 개인적인 일상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보여줄 정재용은 2006년 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년 2개월간 Mnet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재용이의 더 순결한19' 이후 단독 MC로는 오랜만에 시청자와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으로 그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통해 재용스러운 다채로운 콘텐츠와 활발한 소통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정재용의 '놀러ON재용'은 매주 금요일 7시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