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 매일 30분 오디오북 챌린지 '오디오북클럽' 1기 모집
상태바
스토리텔, 매일 30분 오디오북 챌린지 '오디오북클럽' 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토리텔 제공]
[사진= 스토리텔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토리텔(Storytel)이 매일 30분씩 오디오북 청취 습관을 만들고, 한 달 간 오디오북 3권 완청에 함께 도전하는 '오디오북클럽'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토리텔의 오디오북클럽은 지정된 미션 오디오북 3권을 선택해 한 달 간 모두 완청하는 국내 최초의 오디오북 청취 클럽이다. 출퇴근길이나 운동 시간, 청소 시간 등 일상 생활 속 틈새 시간을 활용해 매일 30분씩 오디오북을 청취해 월 3권의 오디오북을 끝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한 달 간 미션 오디오북을 모두 완청한 사용자에게는 스토리텔 1개월 구독권 및 완청한 도서 중 종이책으로도 소장하고 싶은 도서 1권이 종이책으로 증정된다.

오디오북클럽의 첫번째 도전 목록은 오디오북이 낯선 입문자를 위해 듣기 편안하면서도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잡은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북 6권으로 구성됐다. 1번 목록은 ▲토베 얀손의 '혜성의 다가온다', ▲롭 무어의 '레버리지', ▲문요한의 '관계를 읽는 시간'이며 2번 목록은 ▲가토 다이조의 '비교하지 않는 연습', ▲문은강의 '춤추는 고복희와 원더랜드', ▲롭 무어의 '머니'로 구성됐다. 각 3권으로 엮인 두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해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오디오북클럽 1기로 선정되면 매일 오디오북 시작과 종료 화면을 캡쳐한 후 인스타그램에 '#스토리텔', '#오디오북클럽', '#(책제목)'과 같이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여 미션 도전에 참여할 수 있다. 오디오북클럽 1기는 오는 7월 5일(일)까지 스토리텔 인스타그램 프로필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리텔 한국지사 박세령 지사장은 "최근 다양한 북 클럽이 활성화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오디오북으로도 즐거운 독서생활이 가능하도록 오디오북 클럽을 처음으로 시도하게 됐다"며, "여름철 해외여행 대신 오디오북을 즐기며 휴가를 즐기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