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혈액 수급 안정화 위한 헌혈 캠페인 전개
상태바
대상그룹, 혈액 수급 안정화 위한 헌혈 캠페인 전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2일 14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그룹이 7월 한달 간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한 헌혈 캠페인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참여형 '휴가 전 헌혈먼저'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방학과 휴가가 겹쳐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여름철 혈액 확보를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대상그룹은 이렇게 모인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에게 기부해왔다. 지난해까지 기부한 헌혈증서는 4567장에 달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적정 혈액 보유량 5일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고자 레드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그룹은 헌혈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대상 #청정원 #레드챌린지 등 해시태그와 함께 헌혈 인증사진을 게시하고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는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100명에게는 대상웰라이프 홍삼 등 건강보조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안정적인 혈액 확보에 기여하고자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 사람의 작은 용기와 시도가 모여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