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의 운전교실
상태바
미남의 운전교실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2일 11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상철/ 김영사/ 1만6000원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공개되는 운전연수 영상마다 초보운전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은 유튜브 '미남의 운전교실'을 드디어 책으로 만난다. 운전대만 잡으면 아무 소리도 안 들리고, 정신이 멍하다는 초보운전자들을 베스트 드라이버로 만들어줄 '운전연수의 신' 미남의 도로에서 100% 통하는 운전 노하우가 전격 공개된다. 면허취득을 준비하는 예비 운전자, 운전석이 무서운 초보운전자, 운전법을 잊은 장롱면허 소지자 등은 미남쌤과 함께라면 누구나 운전고수가 될 수 있다.

이 책의 저자 현상철 작가는 초보운전 탈출의 왕도를 제시하는 '운전연수의 신'이자 '운전에 미친 남자'다. 10년 이상의 운전강사 경력을 기반으로 2013년부터 운전연수 유튜브 채널 '미남의 운전교실'에 운전 팁과 운전연수 영상을 업로드해왔다. 현재 25만 구독자를 보유한 자타가 공인하는 대표적인 운전연수 전문 유튜버이자 크리에이터다. 

이 책은 초보운전자에서 운전 고수가 되기 위해 거쳐야 할 미션을 8단계로 나누고, 초보운전자들이 단계마다 반드시 알아야 할 것들을 레슨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초보운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미남의 운전교실'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는 운전자로 거듭난다.

이 책을 통해 차선변경, 주차공식, 교차로 통행방법, 각종 차선, 골목길 회전 방법, 큰길 진입 요령 등을 일러스트로 한눈에 보기 쉽게 표현했다. 미남쌤의 완벽한 가이드에 맞춘 명확한 일러스트를 통해 운전을 효과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다.

또 '미남쌤의 안전하고 슬기로운 운전 TIP'에서 '자동차 클랙슨은 언제 사용할까?' '보복운전을 당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차량 계기판에 경고등이 켜질 때 어떻게 해야 할까?' '돈을 아끼는 주유 팁' 등 운전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질문들에 속 시원히 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