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에 자우림이 뜬다…라이브 공연·거봉 판매 진행
상태바
CJ오쇼핑에 자우림이 뜬다…라이브 공연·거봉 판매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2일 11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오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4일 자우림과 홈쇼핑 공연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자우림은 CJ오쇼핑 방송에서 신곡 'HOLA!'의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발표 외에도 하하하쏭, 헤이헤이헤에이(Hey, Hey, Hey),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여러 히트곡들을 부를 계획이다.

CJ오쇼핑은 공연과 함께 경북 경산의 거봉 포도를 선보인다. '자주빛 비가 내리는 숲'이라는 의미를 가진 록밴드 자우림과 어울리는 상품으로 오쇼핑부문이 포도 제품을 발굴해 방송을 기획했다.

방송에서 소개할 경산의 거봉 포도는 올해 첫 수확 제품으로, 알이 굵고 달콤하면서 풍부한 과즙이 특징이다. 이번 자우림 공연과 경산 거봉 포도의 결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가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방송 중에는 CJ몰 관련 기획전 댓글과 생방송 라이브톡을 통해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라이브 공연을 짧게 선보이는 코너도 운영된다. 사연을 남겨준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자우림의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일현 CJ ENM 오쇼핑부문 상품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코로나19로 외출도 어렵고 농가도 판로가 막혀 힘든 상황에서 소비자와 농가 모두에게 활력이 되는 방송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와 홈쇼핑 방송의 다양한 결합 시도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